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king#5] 글루텐 프리의 오해 (feat. 천연발효종 만들기)
정성이 대단하세요 !!
요즘 글루텐보다는 천연발효종이 건강이고 웰빙이라고 관심있는사람이 많더라구요.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kokyu님의 제빵스토리 기대할게요 ^^!
정성이 대단하세요 !!
요즘 글루텐보다는 천연발효종이 건강이고 웰빙이라고 관심있는사람이 많더라구요.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kokyu님의 제빵스토리 기대할게요 ^^!
웰빙이냐 아니냐하면 잘 모르겠지만
슬로우푸드라고 하면 맞는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씽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