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가을 바자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dayul (63)in #kr-funding • 9 years ago 가고싶은데ㅡㅜ진짜 가고싶은데ㅠ 부산에 있는 날짜네요ㅠ
아이고!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에 또 기회가 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