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아밋슈님 히바님 가나님!!! 저도 오늘 가려구 했는뎅 ㅠㅠㅠㅠㅠ 다음에는 저도 아이들 보러 가고싶어요!!! 풀보팅!!!!!!!
아밋슈님 히바님 가나님!!! 저도 오늘 가려구 했는뎅 ㅠㅠㅠㅠㅠ 다음에는 저도 아이들 보러 가고싶어요!!! 풀보팅!!!!!!!
ㅠㅠ 송이님 왔으면 완전 좋았을텐데요!!!진짜 팔고 싶은거 너무 많았다능...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