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스티미언:거짓말] 판다양에게 친구가 화상을 입었다고 거짓말을 해보았다.

in #kr-funfun8 years ag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박 웃고 갑니다 ㅎㅎㅎㅎ

Sort:  

웃으셨다니 다행이네요 :) 웃음 넘치는 일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