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 같이쪼아 보아요^^ 이벤트 <#베타팩 3팩나눔>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이벤트맨 카카야
시즌보상 베타팩 2팩은 방출완료
나 지금 출장중이잖아.
노트북이 없어!! 이벤트 당첨처리가
너무불편해서 현재 생일 댓글스팀방출
지연되고 있는데 토요일밤 처리할께
(총11명이 당첨인데 댓글양식 미준수
형아들은 미얀하지만 제외)

자!! 그럼 이벤트 시작해 볼까
총받은팩은 10팩 3:3:3 법칙으로
3은나눔 , 3은 내가 먹고 , 3도 내가먹고
(욕심이 생겨서 ㅋ)
나머지 한개는 그냥 내키는대로 발송^^

이미 2팩은 발송완료
당첨은 @gfriend96,@sweetpapa 축하해
이번에 3팩만 정말.방출 ㅋ

상품 쫄깃따끈 베타팩

GOMCAM 20190217_2235310890.png

이벤트 참여방법

#wdice 주사위 굴려줘!!
이거 추첨은시간은
토요일밤 시간날때~~

추첨 <3팩>

  • 38광땡 없으면 나랑 같은 숫자 - 1팩
  • 가장 높은숫자 , 낮은숫자 하나 - 각 1팩
  • 1팩은 마음가는대로~~~ 방랑자여~~

#보너스 <사는 이야기>

지금 난 출장중

Original image no longer available
이게 뭔지 알아? 브라질 천연대리석
신기하지.. 나 돌좀 팔아볼까 하는중 ㅋ
브라질에 친구가 있어.. 이거 관련글은
출장복귀해서 포스팅^^

Original image no longer available
이런 통버섯 먹어본적 있어?
색깔이 독버섯 같이 이쁘네
ㅋㅋㅋㅋㅋ 이거 빵이야
이것도 나중에 소심한복수로 포스팅

스팀잇 연결되는 노트북이 집에있어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
사실그것도 그거지만
매일밤 술마시느라 풉~~

아무튼 베타팩 오랜만에 쪼이기 한번 하자구!!
멋진카드 나오면 자랑도 좀 해주고~~

고맙고! 사랑하고 !! 축복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bbooaae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갈수록 태산인 미세먼지...(뻘짓 진행사항)

제가 kibumh 카카님을 혼내주면 되겠네요 ^^ㅋㅋㅋㅋㅋ
카카님 해결 좀해주세요 ~

버섯인줄 알았어요. ㅎㅎ. #wdice

@ilovemylif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무시기불공 시오유소불가공(無恃其不攻 恃吾有所不可攻) from @ilovemylife

카카형 친구들이 글로벌하게 있네
빵은 진짜 버섯인줄 ㅋㅋ
#wdice

@feelsogoo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307 from @feelsogood

감사합니다

정말 버섯인줄.. 카카님 거짓말 늘었따아~^^
#wdice

@dmsqlc03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30] 초등학교도서관에 구비했음하는 책 추천해주실분!! from @dmsqlc0303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청담 씨네시티 컬쳐플렉스 리뉴얼 from @bluengel

뜨아~! 고마워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상으로 나온 카드가 완전 폭망인데 카카님카드는 행운이 있을까?
#wdice

@tailcoc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스팀이 훈훈합니다. from @tailcock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빵이 피규어보다 더 리얼할 수 있네?ㅋㅋㅋ
버섯, 감자 먹는 기분의 빵은 좀 그런데ㅋㅋㅋㅋ
어서 내일 복귀해서 편하게 노트북 쓰자~^^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 이(가) 나왔습니다.
광고 좀 달아볼랬는데 어렵다 ㅋ from @mimistar

신기하게 생긴 빵이넹ㅋㅋ
#wdice

@bji12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7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Big Pointy Things 새벽 토너먼트 후기 from @bji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