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스팀헌트, 그리고 스팀몬스터 형아들, 내 쓰잘때 없는 얘기좀 듣고 어케좀 해봐!

in #kr-gazua8 years ago

와~ 형 많이 모았네! 헌트코인 $1만 가도 대박인데?ㅎㅎ

Sort:  

$10 되야 하얀 파라리 하나 뽑지 ㅋㅋㅋ.
2018-09-11_152208.jpg
키위 아우, 시간날때 이 ferrari 후드에다 @rtyty 하나 박아줘!

지금은 헌트 토큰 같고 유모차 바뀌 하나라도 못 살것 같은데...
그래도 아무도 모르지. 맨하탄 트럼트 타워에 콘도 사게될지 ㅋㅋㅋ

Original image no longer available
콘도 사면 초대해줘.ㅎㅎ

고마워! ㅋㅋㅋ 근데 대문짝만하게 박아주면 좋은데 ㅋㅋㅋ
후드 전체를 가리게 ㅋㅋㅋ

Original image no longer available

오!!!! 역시 천재!!!
보팅으로 보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