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과보고] 저자의 보상을 줄이고 큐레이터의 보상을 늘려줄께, 이렇게 해보자 #부재 : 큐레이션 캠페인

in #kr-gazua8 years ago

스파가 없어서 돌아올게 있으려나....^^
에요곰형 라하 한복 입을까?ㅎㅎㅎ 추석 잘 보내!!

Sort:  

아직 못 입어서 ㅋ 아마도 그냥 아무거나 입을꺼 같아
미미형도 잘 보내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