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결과보고] 저자의 보상을 줄이고 큐레이터의 보상을 늘려줄께, 이렇게 해보자 #부재 : 큐레이션 캠페인View the full contextmimistar (67)in #kr-gazua • 8 years ago 스파가 없어서 돌아올게 있으려나....^^ 에요곰형 라하 한복 입을까?ㅎㅎㅎ 추석 잘 보내!!
아직 못 입어서 ㅋ 아마도 그냥 아무거나 입을꺼 같아
미미형도 잘 보내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