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나눔]웃음치료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우울증은 의지로 치료되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인생의 기복이 많아서 여러차례 우울증에 시달려본 적이 있는데.. smartcome님 말씀대로 절대로 가벼이해서는 안되죠. 우울증에 처하면 적극성도 떨어지기 때문에 더더욱 주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좋은 일 많이 하시네요. ^^
저도 인생의 기복이 많아서 여러차례 우울증에 시달려본 적이 있는데.. smartcome님 말씀대로 절대로 가벼이해서는 안되죠. 우울증에 처하면 적극성도 떨어지기 때문에 더더욱 주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좋은 일 많이 하시네요. ^^
맞습니다 ㅎㅎㅎㅎㅎ우리모두 힘들지만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