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r] HR 관련 정보 :: 명함은 어떻게 주고받아야 하나요?! - 명함의 예절에 대하여 알아보자!!

in #kr-hr9 years ago

순간 스팀잇 명함이 나온건가 했습니다. ㅎㅎ
저도 명함 받고 지갑에 바로 넣는 실수를 종종 했었는데 한번 혼나고? 바로 고쳤습니다..ㅜ ㅋㅋ

Sort:  

ㅎㅎ 아마 신입 또는 사회초년생들이 하는 흔한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혼나고 나면 절대 까먹지 않으니, 좋은 경험(?)이라고 봐도 괜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