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r] HR 관련 정보 :: 명함은 어떻게 주고받아야 하나요?! - 명함의 예절에 대하여 알아보자!!
순간 스팀잇 명함이 나온건가 했습니다. ㅎㅎ
저도 명함 받고 지갑에 바로 넣는 실수를 종종 했었는데 한번 혼나고? 바로 고쳤습니다..ㅜ ㅋㅋ
순간 스팀잇 명함이 나온건가 했습니다. ㅎㅎ
저도 명함 받고 지갑에 바로 넣는 실수를 종종 했었는데 한번 혼나고? 바로 고쳤습니다..ㅜ ㅋㅋ
ㅎㅎ 아마 신입 또는 사회초년생들이 하는 흔한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혼나고 나면 절대 까먹지 않으니, 좋은 경험(?)이라고 봐도 괜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