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가입인사_kr-join] 새로운 뉴비 인사드립니다. 꾸벅.View the full contexteversun (45)in #kr-join • 8 years ago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한지 4일 된 뉴비 입니다 팔로우할게요~ 함께 열심히 해보아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