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페이, 스팀뱅크 시스템에 대한 가능성을 검토해봅시다.

in #kr-law9 years ago

오호 스팀뱅크도 최종 목표는 자동화에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구체적이고 흥미로운 의견입니다.
저도 많이 궁금한 부분들이 많네요.
리스팀 합니다 ^^*~

Sort:  

흐흐.. 자동화 하더라도 기존 사업자분들이 운영해주시고 저는 시스템만 제공하고 싶습니다~ ^^

저도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가상화폐에 대한 부분을 잘 아는 분들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말씀처럼 스팀잇에서도 법을 잘 아시는 분들이 많으니 많은 의견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자동화 시스템이 갖춰진다면, 스팀잇의 성공을 생각하는 저희에게는 엄청나게 큰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예 일반인들이 거래소를 이용하기 힘든 부분이 분명하기에 스팀뱅크나 스팀페이 서비스의 활성화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최근 수동으로 운영하시는걸 보고 더욱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지금 단계는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 입니다. ^^ 거듭 감사드립니다.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