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이야기] 만족스러운 평양 왕만두!View the full contextibobbymari (55)in #kr-life • 8 years ago 👨 만두 저도 좋아합니다! 쪄먹고 구워먹고 라면에 넣고 떡볶이에 넣고~ 전 주로 비비고를 먹는데 만두는 고기만두죠!
맞아요!! 만두는 역시 고기만두죠 ㅎㅎ
진짜 어떻게 요리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만두!!
만두는 사랑입니다 ㅎㅎ
비비고도 넘나 맛있는것..!
만두 투어같은거 있으면 좋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