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6. 지난 날들의 기록, 그리고 음악추천 :)

in #kr-life8 years ago

또잉 !!!!! 이런 센스...ㅠㅠ 당신은 대체....................?
저도 공기만 먹었어야 하는데.. 이슬도 자꾸 먹었...............................

그래서 저도 최고몸무게 저도 찍은것 같아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