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4. 하얗게 불태운.. 불금 ? :D
대구 아닙니다..ㅎㅎ 어디사는지 공개한적이 없어서... 모르셨을거에요 ~
오늘은 어제보다 더 핫하네요 ~ ㅜㅜ 어제도 엄청 더웠는데..
지누킹님도 맛있는 식사 챙겨드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덧글 감사해요 ^^
대구 아닙니다..ㅎㅎ 어디사는지 공개한적이 없어서... 모르셨을거에요 ~
오늘은 어제보다 더 핫하네요 ~ ㅜㅜ 어제도 엄청 더웠는데..
지누킹님도 맛있는 식사 챙겨드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덧글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