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8. (이벤트 아닌 이벤트)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라라님~!! 매년 여름이 점점 무더워지는 것 같아요~
올해는 더욱 숨막히는 더위가 힘들게 하네요~!!
조금만 나가면 바다이고 산이지만 저도
집이 최고라 생각하고 있답니다^^
라라님~!! 매년 여름이 점점 무더워지는 것 같아요~
올해는 더욱 숨막히는 더위가 힘들게 하네요~!!
조금만 나가면 바다이고 산이지만 저도
집이 최고라 생각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