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신뢰'와 '배신'사이View the full contextiieeiieeii (62)in #kr-manulnim • 9 years ago 아 상심이 크시겠어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이라니... 소철님께서 잘 위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게 이번에는 시간이 좀 걸릴것 같더군요.
본인은 쿨한척 하고있지만 돈이 아닌 사람에게 입은 마음의 상처라서요..
잘 다독여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