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밋업 후기 + 허스토리 영화 리뷰 🎬View the full contextbluengel (78)in #kr-meetup • 8 years ago 후기 잘 읽었습니당~! 완전 반가웠어용~ ^^ 신농님 영퀴 맞추는데 완전 깜놀 ㅋㅋㅋㅋ 고인물 ㅋㅋㅋㅋㅋ 환상의 밤이었어용~ ^^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루엔젤님 만나뵈서 정말 반가웠어요 > <
꺄아아아아아아앙~! 보팅 감사합니당~ ^^
갑작스레 묵직함이 찍히니 깜딱 놀라며
완전 좋아용~ ㅋㅋㅋㅋㅋㅋ
역시 스파업이 짱이얌~ ㅋㅋㅋㅋ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