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ravel Note] 02. 마드리드 건축 답사기_ 버려진 중세 성의 대변신View the full contextbrianyang0912 (63)in #kr-newbie • 8 years ago 유진님 넘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rian 님에 비하면 제 포스팅은 너무 짧고 빈약하지만 그래도 여행을 곱씹어 볼 수 있어서 즐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