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왕초보가이드/스팀잇을 언제 떠나야 할까?

in #kr-newbie9 years ago (edited)

촉이 있다는 말씀이 공감이 가네요.
저도 투자를 좀 오래하다보니 설명하기 힘든 나름의 촉이 있네요.
사람은 자신의 관심이 있는 쪽으로 촉이 생기는 듯 합니다.
저는 아직 스팀잇에 늦게 들어왔는지 나름 일찍 들어왔는지 모르겠지만
sns를 처음해보는 거라 그냥 재미있네요~~

venti님은 동영상 자주 찍으시는 거 보니 부럽네요.
저는 민망해서 ... ㅋㅋ 사진도 잘 못찍는 부류라~

Sort:  

시대의 흐름이 동영상과 라이브로 가기 때문에 준비 하고 있는거에요~
스팀라이브 생기면 아마 제가 가장 먼저 할 것 같은데요

오! 스팀라이브라는 것도 생기나보군요~
근데 전 못할 듯하네요 ㅎㅎ

이건 제 상상 입니다.
시대의 흐름이 라이브
연결 이런 것이라~

점점 갭이
사라 진다는 것이죠
가상과 현실의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