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홍대주민이 추천하는 홍대맛집 '동무밥상'View the full contextheejae (60)in #kr-newbie • 8 years ago 평양냉면 맛있어보여요! ! 알찬 만두까지! 잘 보고갑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언제 홍대 오시면 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