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사이비 종교의 표교를 기억하며View the full contextgyedo (57)in #kr-philosophy • 8 years ago 저는 요즘 교회 안나가는 기독교인인데요, 종교가 아닌 주제에 대해서도 종교적 신념을 보이는 분들도 많아요. 인간은 참 신비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신은 참 연약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