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과학] 중력파와 블랙홀-1 [이론소개 중심]View the full contextdubi (58)in #kr-science • 9 years ago (edited)어렵습니다.. 이해가 힘듭니다.. 근데 대단 하십니다..
아 너무 어렵나요, 그렇다면 3번 글 대중과학서 관련도서나 2번글을에 있는 동영상 자료, 영상들이나 그림 위주로 보시면 핵심은 파악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