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중력파와 블랙홀-1 [이론소개 중심]
블랙홀에서 플라즈마가 어떻게 나오나요? 특히 event horizon 내부에 있는건 못나올거 같은데요.
Merger과정의 중력파를 관측하는건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Sort: Trending
[-]
beoped (73) 9 years ago (edited)
- jet 현상을 설명하는 정립된 물리 이론은 아직 안타깝지만 없습니다. 몇가지 이론이 있기는 한데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블랙홀은 항상 흡수만 하지 않습니다 방출도 하죠. Surface 에서 Hawking radiation 을 합니다 그래서 블랙홀도 생성과 소멸 과정이 있습니다
- merger 과정에서 가장 큰 에너지가 나옵니다 2번 포스트의 다이어그램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