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중력파와 블랙홀-1 [이론소개 중심]

in #kr-science9 years ago

앗 조만간 저도 중력파를 다뤄볼까 했는데 선수를 빼았겼네요 ㅎㅎ 재밌게 읽었습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