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은.. 나눠 먹는것

in #kr-share9 years ago

쏘철님
한국가면 저도 한번 "밋업"으로 만나주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나눠먹는 문화, 나눠주는 문화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한국 인심 아니겠습니까~~


이 글의 뜻을 잘 파악하고 저도 나누는 삶을 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퐈이팅입니닸!

Sort:  

브양님 당근입니다.
오시면 꼬~옥 연락주세요.
뜨끈한 찌개 같이 나눠먹으며 나누는 시간
그게 즐거움이고 삶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