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골영감 처음타는 기차놀이에~

in #kr-srt8 years ago

ㅎ 옛날처럼 버스정류장이나 기차역에 누군가를 배웅하거나 기다리러 가는 일이 많이 없어진것 같네요 ㅎ

Sort:  

호걸님 맞아요~ 예전처럼 배웅하는 일은 많이 없어진 것 같지만
집주인은 언제나 제게 배웅의 대상인지라 항상 기다리게 되네요~ ^^

그나저나 저와 처음이신지라 팔로우 해놨답니다~
프사가 특이하셔서 담에도 잘 기억할 수 있을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