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민] 통계를 뽑았는데 개인별 보상 데이터를 공개해도 되는지가 고민입니다.

in #kr-stat9 years ago

아이디를 익명 가려서 공개하고 호기심 나는 분들이 요청하면 그분에 대해서만 개인적으로 전달하는 건 어떨까요 ^^

Sort:  

좋은 말씀이십니다만 ㅎㅎ 상위분들은 보유스파량과 보상금액으로도 충분히 누군지 유추가 가능해서 닉을 가려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