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itle: 또 자다 깼다. <깨알 같은 문학> 15회차는 이따 저녁에 쓰기로...

in #kr-title8 years ago

나도 10시쯤인가 불도 안끄고 잠들었다가 지금 깨버림
스팀잇 쉬엄쉬엄 즐겨가면서 해~
일처럼 생각하게 되면 부작용이 생길테니까 ㅇㅇ ㅋㅋㅋ

Sort:  

옹 근데 그게 경험상 피부에 제일 좋다...나도 이제 10시~새벽 2시까진 자야겠어. 한동안 그렇게 했었는데...
나도 싫은건 못 해서...걱정 고마워. 간만에 멀쩡한 댓글들을 주고 받는구나 ㅋㅋ

ㅋㅋㅋ 제이미형이 괜히 스팀잇에 싫증나서 떠나면
뭐 나도 좀 심심할테니께ㅋㅋㅋㅋ
난 다시 피부를 위하여 자러 가 볼게 ㅇ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