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itle: 또 자다 깼다. <깨알 같은 문학> 15회차는 이따 저녁에 쓰기로...

in #kr-title8 years ago

ㅋㅋㅋ 제이미형이 괜히 스팀잇에 싫증나서 떠나면
뭐 나도 좀 심심할테니께ㅋㅋㅋㅋ
난 다시 피부를 위하여 자러 가 볼게 ㅇ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