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itle-게시글들을 보며 드는 생각.@gopaxkr의 파워 40만.약12~15억사이.이정도면 스티밋이 커지면 중견기업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기 좋을듯 ( 큰 기업일수록 파워 사용이 힘들지도 모르지만..)
고또!!! 저도 한번 받아보고싶어요!
큰기업은 힘들어도 중견기업은 마케팅수단으로 정말 좋을거 같네요 라이언님^^
고또!!! 저도 한번 받아보고싶어요!
큰기업은 힘들어도 중견기업은 마케팅수단으로 정말 좋을거 같네요 라이언님^^
ㅋㅋㅋ 저는 아예 포기 했습니다 ㅋㅋㅋ
큰기업은 파워를 행사하기 어려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