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toilet]'부하의 공훈은 상사의 것, 상사의 실패는 부하의 책임?'View the full contextleomichael (68)in #kr-toilet • 9 years ago 잘 봤습니다.ㅎ 사람이 사람으로 인정받는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네 레오님.
하지만 자본주의 사회가 지속되는한 그런 날은 오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가치를 추락하도록 방관하는 사람과
이러한 불편한 진실을 좌시하지 않고 행동하는 이들로 나뉠뿐이겠죠.
그나마 우리는 스팀잇을 하고 있으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