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oilet]'부하의 공훈은 상사의 것, 상사의 실패는 부하의 책임?'

in #kr-toilet9 years ago

헉! 그 지배인님 저랑 얘기하는게.. 비슷하시네요..
저는 톱니바퀴..써묵는데..
하긴 톱니나 나사나 표현 하고자하는바 같으니..

하빠다이님은 그래도 나보다는 젊으니
꼬~옥 자신만의 것을 한 해라도 빨리 완성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진정 우리를 위한 우리의 인생을 살아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