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View the full contextmusiciankiyu (54)in #kr-wine • 8 years ago 30년 만에 (몇살때 먹은거야?) 샴페인 좀 먹어보려 하는데, 싸고 달달한 건 뭐가 있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그나저나 곡작업 하기 요즘 시간 빠듯하시죠?
그러게요 이렇게 흥청망청 술이나 먹고 있으니 참... 치라는 기타는 안치고 뭐하나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