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험담] 항상 말조심 해야 하는 진짜 이유
아이들은 우리의 거울!!!
깊이 공감합니다.
저도 딸아이에게 "왜 안돼? 아빠도 하잖아...." 이런말 들으면 정말 아무 할말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
가끔 욱할수 밖에 없지만 아이들을 통해 제 자신을 돌이켜 볼 수 있는거 같아 감사한거 같습니다.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