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사냥개와 토끼 , 스팀잇 글 보상에 관한 이야기
저도 처음에 올린 몇개는 0이었고, 40여일이 지난 지금 팔로워는 500명이지만 명성도는 아직도 겨우 47이고, 글당 받는 보팅은 3.0을 못넘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좋아요.
저도 처음에 올린 몇개는 0이었고, 40여일이 지난 지금 팔로워는 500명이지만 명성도는 아직도 겨우 47이고, 글당 받는 보팅은 3.0을 못넘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좋아요.
ㅎㅎ 하나보면 어느새 늘어있더라구요. 보상에 집착하지않아도저절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