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국생활] 청도시내. 드라이브 집으로 돌아가는길 야경 + 음악View the full contextautokjk70 (67)in #kr • 8 years ago 셀카 드라이브영상 좋으네요. 노래 소리는 안들려용.ㅎ 안전운전 하세요^^
노래는 저작권으로 삭제...
라디오 노래는 ... 좀 허접
제가 나중에 한번 제대로 찍어서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