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steem 앱을 사용해서 글을 업로드하면 약간의 보상이 있습니다.
앗 상상도 못했네요. 보팅을 받기만 하니 문제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아이폰은 제대로 지원 안하는경우가 많다고 해서 사용하지 않고는 있어요.
앗 상상도 못했네요. 보팅을 받기만 하니 문제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아이폰은 제대로 지원 안하는경우가 많다고 해서 사용하지 않고는 있어요.
아깝네요... ㅠㅠ 그저께 올렸을 때는 2달러 가까이 올라가더니 이것도 편차가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