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steem 앱을 사용해서 글을 업로드하면 약간의 보상이 있습니다.

in #kr9 years ago

앗 상상도 못했네요. 보팅을 받기만 하니 문제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아이폰은 제대로 지원 안하는경우가 많다고 해서 사용하지 않고는 있어요.

Sort:  

아깝네요... ㅠㅠ 그저께 올렸을 때는 2달러 가까이 올라가더니 이것도 편차가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