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숙사라이프 다시 시작!View the full contextchkim4431 (64)in #kr • 8 years ago 방학인데 다시 학교로 ㅋㅋ 더운데 힘내요!!
다행히 에어컨을 틀어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