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업비트 스팀스달 출금이 편해졌으니 파시는분들이 많아져서 단기 하락할까요?
짤이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끝까지 두번 봤습니다 ㄷㄷ
부디 스달 파실때 높은가격을 찍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짤이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끝까지 두번 봤습니다 ㄷㄷ
부디 스달 파실때 높은가격을 찍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제보다 떨어져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