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lovesharing)졸업하고 필요없는 아이들 유치원,어린이집 가방이 있다면 여기로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in #kr8 years ago

와우 이런것도 있군요
(아직 멀었지만) 가방 버리게 되면 보내야 겠어요 ~ ~

Sort:  

^^** 주위에 다른 아이에게 주지 않는다면 기부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동참하는 마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