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배고픈 새벽 냉면 한그릇View the full contextdahun113 (56)in #kr • 8 years ago 일본 발리는거 기다리다 ..... 냉면보고 갈등중이네요 ㅠㅜ
먹고나서 발리는거 보면 더 기분 좋을겁니다
일본 실화 입니까 내가 꿈꾸는건가 2:0으로 보이네요 .......... 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