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lovesharing)졸업하고 필요없는 아이들 유치원,어린이집 가방이 있다면 여기로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in #kr8 years ago

은스타님 전 아직 너무 부족한걸요^^?? 같이 동참하고 나눔하는 분들이 많아 아직 세상은 따뜻하다는걸 느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