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유명한 그 물건!

in #kr8 years ago

저거 마누라가 사고 싶어했던 건데, 가격이 그때보다 내려간 거 같네요. 기름 튀김에 비해 맛이 많이 다른가요?

Sort:  

아무래도 기름에 튀기는게 더 맛있을꺼에요 다만 기름도 아끼고, 기름섭취를 좀 줄이는데 의미가 잇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