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전에 산다] [연재예고]View the full contextericahan (71)in #kr • 8 years ago 😿한문은 넘어려워요 ㅠㅠ 잘하고 싶은데
한문도 다른 외국어와 같아서, 매일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하는게 정답인거 같아요. 물론 저도 아직 너무 힘들지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