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조건 리스팀해드릴테니 일단 보상은 끄고 이야기하죠!

in #kr8 years ago

오치님의 경우에는 어뷰징과 관련해서 아무런 문제도 없는데, 이렇게 정떨어질 정도라면 문제가 있겠네요.
사실 저는 뉴비라서 스팀잇의 생태계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스팀잇이 건전하게 발전하기 위한 논쟁의 일환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뭐든지 지나친 것은 문제가 있을 것 같고요. 건설적인 논쟁이 되기 위해서는 한 군데에서 종합적으로 논의하는 것이 좋겠네요.

cvso 태그를 종종 클릭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