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분노하며 고발합니다. 도를 넘어선 포스팅표절.

in #kr9 years ago

이런 문제가 있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렇게 찾아주시는 분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Sort:  

솔직히 영화나 책리뷰는 표절이 분명 존재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뮤지컬에서 그게 터져버리네요 .. 어느 분야의 리뷰였던 간에 창작물의 절도인데 대체 무슨 생각인지 어이가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