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생각하는 삶 ] OOO은 OOO을 만든다. 혼자말...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 (77)in #kr • 8 years ago 자기애 좋죠 ^^ 가족을 생각하며,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명상을 잠시라도 해요
명상은 못하고 식탐을 좀 부리고 쇼핑을 좀 했네요.
놓아 버리니?? 아니 배가 불러서.. 좀 괜찮은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