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효자시네요. 열심히 스팀잇해서 안마의자 후기 올해안에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스팀 잘 성장해주면 가능하리라 봅니다 ㅎ

Sort:  

안마의자 사면 포스팅 할께요.
제가 사자고 한건 아니고 와이프가 사자고 해서,,
의견은 와이프가 내고 돈은 제가 내고.. ㅋ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