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 저는 스팀시티 프로젝트에서 빠지기로 하였습니다.
음... 죄송합니다. 명찰에 관해서도 할 말은 많은데... 어찌되었건 죄송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만나뵐 수 있겠지요. ^^;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음... 죄송합니다. 명찰에 관해서도 할 말은 많은데... 어찌되었건 죄송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만나뵐 수 있겠지요. ^^;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