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렇다니 다행이면서 씁쓸하고....
그러네요.

그래서 대세글을 잘 안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부터가 그렇고요. ^^;
대체적으로 그냥 kr 태그만 본다거나 자신이 관심 있는 태그만 보더라고요. 제가 만나본 제가 소통하는 분들께서는 그렇게들 말씀하시더라고요.

저도 첨에만 대세글 봤어요.ㅋㅋ
그때는(두달전) 매일 대세글이
두 고래파들의 싸움이었죠.ㅋㅋㅋㅋㅋ

갈수록 아예 대세글 안보게됩니다.
피드만으로도 차고 넘치니까요.

네, 정말 피드만으로도 차고 내 이웃들도 다 돌아다니기도 힘들죠. 미처 발굴되지 못한 이웃님들 글도 있고요.
만약 내가 고래였다면 내 이웃님의 글들도 충분히 대세글로 갈 수 있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제가 여신님 스파 임대를 받게 되면서 여신님이 궁금해서 가입당시 글을 읽고 그 이후의 글들은 제목만 훑어봤는데 어떻게 임대를 하게 되었는지, 이벤트 여왕이 되었는지 어렴풋이나마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이 포스팅에 댓글들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답니다 .^^

ㅎ 그러셨나요?
제가 종종 페이아웃 직전에 글을 일부 삭제하기도 해서
맥락이 안맞는 경우도 있을거에요.
이해해주세요
(개인정보.ㅎ)

잘하셨습니다. 개인정보보호는 필수입니다. 제가 아주 그 부분에 대해서는 극을 달리지요. ㅎㅎㅎ